본문 바로가기

여행/230227 일본

일본일주 여행기 24일차 - 히메지, 고베, 니시노미야 (3)


다음 전시관은 진행 중인 봄의 고시엔과 관련된 특별 전시.

 

작년 대회 결승전은 엄청 싱거웠네요.

 

박물관 별관은 구장 내부에 있습니다. 별관은 고시엔 대회 전시 위주네요.

 

첫 대회(1915년!)에 사용된 공.

 

역대 대회의 명승부들.

 

야구 팬이라면 익숙한 얼굴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 

고시엔을 배경으로 한 만화들.

 

대학 미식축구 대회도 여기서 열린다네요.

 

박물관의 마지막은 구장 중앙데크입니다.

 

이 각도에서 백스크린을 바라보는건 처음입니다.

 

돌아갈 때는 한신 철도를 타봅니다.

 

타 본거에 의의를 두기로 하고, 기본요금 거리만 간 후 JR로 환승합니다.

 

20일 넘게 여행하면서 처음보는 것 같은 지연 열차.

 

JR 고베선을 따라 산노미야역으로 왔습니다.

 

밤의 고베.

 

상점가들을 따라 걷습니다.

 

고베규 먹고싶다.

 

고베의 메인 스트리트 센터가이.

 

고베에 재일교포가 많나요? 저 광고는 누구 보라고 적어놓은건지...?

 

조금 더 걷다보면 고베의 차이나타운 난킨마치가 나옵니다.

 

포장마차도 많고, 길거리에서 뭐 먹는 사람도 엄청나게 많네요.

 

요코하마 차이나타운에 있는거랑 비슷한 대문.

 

길을 쭉 따라 해안가까지 와봅니다.

 

밤의 바다는 바람이 아직 매섭네요.

 

너무나도 좋은 위치에 있는 스타벅스.

 

매우 잠깐 있었던 동네지만, 고베 참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.

 

히메지로 돌아갑니다. 계속 지연이라 사람도 엄청 많네요.

 

이럴 때 패스의 이점을 적극 활용해줍니다. 니시아카시역에서 내려, 신칸센으로 환승해 돌아갑니다.